요가일기_200129

2020. 1. 29. 14:03 from 매일매일

오늘 첫수업은 사람이 적어서 두명이었다. 인원이 적으면 좋긴한데 넘나 아프다.ㅠㅠ
허리가 아니라 등 펴는 연습. 그리고 나는 목에 힘이 너무나 많이 들어간다. 알고는 있는데 배가 받쳐주질 못하니 목이 나라도 해보려고...ㅠㅠ
그 힘을 빼는게 참 안되네.
계속 해보는 수밖에 -_-

우르드바는 구부러진 팔을 펴려고 노력해봤으나..맘처럼 되지 않고 (그래도 노오력은 했다고오) 쌤이 허리 몇번 올려줄때마다 억소리가 절로 났으나
좋았다.히히 아프지만 뭔가 시원한 느낌.
허리를 올릴수록 팔이 구부러지는 것 같았는데 허리랑 등이 안펴져서 그런거라고.

마지막 시르사도 한번. 허리를 펴고 걸어가려고 노력하고 다리를 들어봤다. 들리기는 잘 들리는데 역시나 올리는데 천만년이다.
중간에 쌤이 올려줘서 10초 버티기.
요즘은 내 자세가 생각보다도 엉망인듯해서 시르사를 연습하는게 맞나 싶기도 했다. 자꾸 이상하게 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유진쌤이랑 수업을 하면서 내가 신경을 못쓰고 노력하지 못했던 부분(어깨나 등)을 신경쓰면서 하려니 힘들고 아팠다. 게다가 엄청나게 긴 연휴는 아니었지만 심적으로 놔버린 상태여서 다시 하려니 또 힘들고.

어쨌거나 결론은 오늘도 좋았다. 히히

Posted by pinkraha :